Pororo Fairy Tale Adventure

  • Rang #
  • Premieret: Aug 2020
  • Afsnit: 10
  • Følgere: 0
  • Slut
  • EBS
  • på 0
  • Adventure Animation Children

Sæsoner:

Du skal være logget ind for at markere afsnit som set. Log på eller tilmelding.

Sæsoner 1
1x1
피노키오 1
Episode overview
Udgivelsesdato
Aug 24, 2020
뽀롱뽀롱 마을에서 다 함께 썰매를 타던 뽀로로와 친구들 앞에 에디가 새로운 비행기를 타고 나타난다. 에디가 잠시 한 눈을 판 사이 호기심에 비행기에 오른 크롱이 실수로 비행기를 작동시키고, 신비한 구름을 통해 동화나라 마을로 오게 된다. 크롱은 마을에서 피노키오를 만나 함께 학교로 향하지만, 사기꾼 늑대의 꾀에 넘어가 피노키오와 함께 서커스장에 팔려가게 되는데….
1x2
피노키오 2
Episode overview
Udgivelsesdato
Aug 25, 2020
서커스 단장에게 붙잡혀 서커스 공연을 하게 된 피노키오와 크롱. 피노키오의 아빠 제페토는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애타게 피노키오를 찾아 헤매고, 뽀로로와 친구들도 사라진 크롱을 찾기 위해 새로운 비행기를 만드는데 열중한다. 한편, 서커스 공연을 마치고 또 다시 철창에 갇히게 된 피노키오와 크롱은 단장이 잠든 틈을 타 탈출에 성공하지만, 거리에서 다시 만난 늑대의 거짓말에 속아 늑대의 차에 오르고 마는데….
1x3
피노키오 3
Episode overview
Udgivelsesdato
Aug 31, 2020
피노키오와 크롱은 서커스단을 피해 도망가야 한다는 늑대의 말에 속아 이웃 마을에 가게 된다. 제페토는 피노키오의 소식을 듣고 늑대가 있는 곳에 찾아가지만, 이를 알게 된 늑대는 배를 훔쳐 피노키오, 크롱과 함께 바다로 달아나고 만다. 제페토는 작은 배를 타고 늑대를 따라 파도 치는 바다를 아슬아슬하게 건너는데…
1x4
미녀와 야수 1
Episode overview
Udgivelsesdato
Sep 01, 2020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향하던 뽀로로와 친구들은 기상악화로 인해 야수의 성에 있는 정원에 불시착한다. 정원이 망가지자 화가 난 야수는 친구들을 감옥에 가두지만, 친구들은 야수에게 붙잡혀 성에 살고 있던 벨의 도움으로 감옥에서 풀려나게 된다. 감옥에서 풀려나는 대신 망가트린 정원을 복구해주기로 한 친구들은 성에 머물면서 야수, 벨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점점 가까워진다. 그러다 벨이 아빠를 그리워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1x5
미녀와 야수 2
Episode overview
Udgivelsesdato
Sep 07, 2020
야수는 아빠를 그리워하던 벨을 집으로 돌려보낸다. 친구들과 함께 성에서 벨을 기다리던 야수는 벨이 돌아오지 않자 슬픔에 빠진다. 어느덧 비행기 수리를 완료하고 정원 복구도 마친 친구들은, 사람이었던 야수가 마녀의 저주에 걸려 야수로 변한 사연을 알게 되고 야수의 사연에 안타까워한다. 한편, 야수를 만나기 위해 성으로 돌아오던 벨은 숲에서 마녀와 멧돼지 무리에 의해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1x6
잭과 콩나무 1
Episode overview
Udgivelsesdato
Sep 08, 2020
잭은 배고픈 뽀로로 친구들과 한 노인에게 자신의 마지막 식량을 선뜻 내어주고 노인으로부터 콩 두 쪽을 얻게 된다. 집 앞에 심은 콩은 갑자기 내린 소나기에 거대하게 자라나 잭의 집을 휘감은 채 하늘 높이 올라간다. 구름 위에 다다른 잭과 친구들은 그곳에서 마법사를 만나 집에 초대받지만, 마법사와 사이가 좋지 않은 검은마법사가 찾아와 마법사를 인형으로 만들어버리는데...
1x7
잭과 콩나무 2
Episode overview
Udgivelsesdato
Sep 14, 2020
검은마법사는 맛있는 인간 냄새를 맡고 집안으로 들어와서 잭과 친구들을 찾기 시작한다. 친구들은 검은마법사를 피하기 위해 집안 곳곳에 숨어보지만 결국 들켜 하나 둘씩 인형으로 변해버린다. 겨우 홀로 집 밖으로 도망친 잭은 아직 집안에 남아있는 친구들과 힘을 합쳐, 검은마법사를 물리치고 인형으로 변해버린 친구들과 마법사를 구출할 계획을 세우는데…
1x8
피터팬 1
Episode overview
Udgivelsesdato
Sep 15, 2020
뽀로로와 친구들은 우연히 피터팬과 팅커벨을 만나 네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팅커벨의 장난으로 인해 뽀로로와 크롱이 위험에 처하게 되고, 나중에 이를 알게 된 피터팬이 화를 내자 서운함이 북받친 팅커벨은 멀리 날아가버린다. 뽀로로와 친구들은 피터팬과 함께 너구리 마을에서 축제를 즐기던 중 후크 해적단의 공격을 받게 되는데…
1x9
피터팬 2
Episode overview
Udgivelsesdato
Sep 21, 2020
피터팬은 할아버지너구리에게 받은 열쇠를 자신의 집안에 숨긴다. 그러나 팅커벨이 후크의 거짓말에 속아 피터팬 집의 위치를 알려주게 되고, 피터팬의 집을 기습한 후크가 열쇠를 발견해 가져가고 만다. 피터팬과 친구들은 보물을 빼앗으려는 후크를 막으려 가지만, 후크는 이미 보물을 찾으러 떠난 후이다. 피터팬과 친구들은 해적선에 갇혀 있던 팅커벨을 구출하고, 후크의 뒤를 쫓아 생명의 나무로 향하는데….
1x10 Sæsonafslutning
피터팬 3
Episode overview
Udgivelsesdato
Sep 22, 2020
후크는 열쇠를 이용해 생명의 나무를 찾아내고, 보물을 손에 넣는다. 그러자 점차 생명력을 잃어가는 생명의 나무와 네버랜드의 숲. 피터팬은 보물을 되찾기 위해 후크의 해적선에 잠입한다. 하지만 해적들의 함정에 빠져 후크에게 붙잡히게 되는 피터팬. 후크는 악어가 나타나자 피터팬을 바다로 떨어트린다. 피터팬이 바다에 빠지려던 순간, 뽀로로와 친구들이 나타나 피터팬을 구해주는데…

I tilfælde af manglende afsnit eller bannere (og de findes på TheTVDB) kan du forespørge en automatisk fuld opdatering af serien:

Forespørg opdatering af ser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