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House Husband
302회 (2023x10)
:
[조동혁] 자나 깨나 부모님 생각뿐인 효동혁! 이번엔 부모님을 모시고 함께 절 방문? 좋은 구경시켜드리러 온 절이건만, 부모님은 오매불망 동혁을 위한 기도뿐인데! 한편, 막내아들 동혁은 이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절 구경에 이어서 펼쳐지는 동혁의 효심 투어! 금강산도 식후경~ 몸보신에 좋은 장어구이 먹방을 시작으로 묵은 피로를 싹 날리는 숲속의 찜질방까지 만반의 준비를 한 동혁인데~! 마지막 코스인 사진관에서 주춤하는 동혁...! 동혁, 가족사진 찍다 끝내 눈물보인 사연은?! 눈물로 마무리한 효자 동혁의 효심 투어 大공개!
[홍성흔] 승부욕에 죽고 승부욕에 사는 남자, 성흔! 성흔의 승부욕은 운동뿐만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계속된다?! 정임과 스크린 골프장에서 시작된 점심 메뉴 배 골프 치기! 활활~ 불타오르던 성흔은 평소 팬이었던 가수 현진영의 등장으로 단숨에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180도 변하는데! 그러나... 최애 앞에서도 성흔의 승부욕은 지칠 줄 모른다?! ‘흐린 기억 속의 그대’와 함께 시작된 즉석 댄스 배틀! 뜨거웠던 댄스 배틀을 끝낸 성흔은 전 야구선수 준석과 만나 학생들과의 씨름 연습에서도 승부욕을 불태우는데... 하지만 성흔의 외마디와 함께 중단되고 만 연습! 과연 성흔에게 무슨 일이?!
[이천수] 주은이 봄 방학 맞이 레포츠 체험장에 놀러 간 천수네! 하지만 전날 과음한 것은 물론, 최근 달고 살던 불면증까지 더해 컨디션 난조 증세를 보이는 천수...! 결국 제대로 된 체험도 하지 못한 채 집으로 돌아오고... 귀가 후에도 내내 안색이 어둡던 천수! 급기야 심한 구토까지 했다는데!? 단순 숙취라기엔 어딘가 평소와 다른 몸 상태에 심각성을 느낀 천수는 건강검진을 받기로 결심! “나 국대 출신 이천수야~!” 늘 자신만만하던 천수! 하지만 의사로서부터 믿을 수 없는 충격적인 결과를 듣게 되는데..? 과연 천수 몸엔 어떤 이상증세가 생긴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