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Song Challenge
254회 (1x254)
:
통쾌한 웃음 소리의 국민 엄마, 전 원 주!
변신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차세대 트로트 여왕, 이 재 은!
라이브의 전설로 다시 태어난 개그 그룹, 라이브 히어로!
전국에 불어닥친 샬랄라 열풍의 주인공! 최 혁 주!
2집 앨범과 함께 돌아 온 가요계의 젠틀맨! 그 룹, 원 투!
섹시한 롱다리 미녀들이 뭉쳤다! 여성 4인조 그룹! LPG!
* 트로트계의 두 신데렐라 이재은과 LPG! 제대로 한 판 붙었다?
이번주 에서는 최근 ‘아시나요’라는 노래로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 신한 만능 탤런트 이재은과 늘씬한 8등신 트로트 그룹, LPG가 한 바탕 자존심 대 결을 펼쳤다! 미모나 노래에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두 팀이 순금 한 냥이 걸린 우 승 자리를 두고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쳐 무대가 한껏 달아올랐다. 특히 이재은은 댄스면 댄스, 발라드면 발라드, 트로트면 트로트! 모든 장르의 노래를 섭렵하며 강 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기도. 덕분에 이재은은 무난히 결승전 진출에 성공할 수 있었다는데... 과연 이재은은 모두의 예상대로 순금 한 냥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인가!
*박효신, 조성모, 이승환, 안성댁! 한 무대에 총출동!
신이 내린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 그룹 라이브 히어로가 에 떴다! 평소 가수를 능가하는 가창력과 노래 솜씨로 유명한 이들의 도전 은 시작 전부터 다른 출연자들을 긴장시켰다는데? 바로 가벼운 몸풀기로 박효신, 이적, 박희진, 이승환, 조성모 등 최고 스타들의 목소리로 ‘마법의 성’을 멋지게 소화해낸 것! 또한 톱가수를 능가하는 화려한 무대 매너로 한바탕 무대를 휩쓸었다 는데... 이 여세를 몰아 라이브 히어로는 의 히어로로 등극할 수 있 을 것인가!
그 밖에도 통쾌한 웃음소리의 국민탤런트 전원주, 2집 ‘쿵짝’으로 돌아온 남성 듀오 원투, 의 주인공 최혁주까지~ 이번주 일요일 아침 에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9월 4일 오전 8시 30분!
유쾌한 일요일 아침을 선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