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House Husband
307회 (2023x15)
:
[현진영] 새 음반의 마지막 작업에 박차를 가하느라, 고뇌에 빠진 천재 뮤지션 진영! 여기에 다이어트와 금연을 병행하며 몇 배로 스트레스를 받는 듯한데! 가족들을 뒤로하고 진영이 만나러 간 사람은 데뷔 25주년을 맞은 아이돌 시조새, 신화의 김동완! 그리고 그들이 도착한 곳은... 인천의 한 부둣가?! 자유를 느끼기 위해 망망대해 모험을 결심한 진영!배는 육지를 떠나고... 영감을 떠올리기 위해 연습장을 펼친 진영! 갑자기 작사는 뒤로하고 동완의 목을 꺾기 시작하는데!? 8마디를 완성하기 위해 바다로 떠난 진영의 운명은 과연? 천재 뮤지션 진영, 90년대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지?!
[정태우] 인희의 알고리즘을 점령해버린 퍼포먼스 장인 박재범의 직캠! 이를 질투의 눈빛으로 바라보던 태우가 찾아간 사람은? 바로 과거의 무술 스승인 태권 트롯 가수 나태주!
태우는 인희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호기롭게 단련을 시작해 보지만, 마음과 달리 몸은 삐걱삐걱~ 제대로 움직여주질 않고... 게다가 인희는 화려한 기술을 선보이는 태주에게 시선을 빼앗기는데! 질투로부터 시작된 태우 혼자만의 싸움(?!) 과연 태우는 인희의 사랑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
[이천수] '살림남' 방송을 통해 주변인으로부터 부모님의 사이를 의심하는 질문을 받아 온 주은...! 부모님의 관계가 걱정되는 마음에 데이트를 제안하며 ‘시라노 연애 조작단’ 못지않은 주은‘s 연애 조작단(?)이 되었다는데! MZ 커플 부럽지 않은 한복 데이트부터~ 고전 데이트 코스인 남산타워 데이트는 물론! 두 사람의 연애 시절 추억이 담긴 한강 데이트까지 준비! 그런데... 주은이 원하는 것은 단순 데이트가 아니다!? 두 사람의 관계 개선을 위한 특별 미션(?)까지 지시했다는데~! 과연 천수&하은은 주은의 미션을 수행하며 무사히 데이트를 마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