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House Husband
298회 (2023x6)
:
[홍성흔] 주민등록증 신청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화리! 생애 첫 주민등록증을 발급받을 생각에~ 헤어 메이크업도 받고, 유명한 사진관에 가고 싶은 화리인데... “학생답게 찍어라~” “아무 데서나 찍어라~” 사사건건 화리의 말에 반대만 하는 ‘라떼 성흔’의 등장?! 결국 한바탕 부녀 갈등 끝에... 사진관에 도착한 홍가네! 그런데! 가족들 몰래 가족사진 촬영까지 예약한 성흔?! 심지어 셀프 가족사진에 도전하게 되는데... 그렇게 아무 준비도 없이 신문물(?)을 접하게 된 네 사람! 과연 10년 만의 가족사진 촬영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정태우] 아역 출신 大배우 정태우를 키워낸 원조 매니저 오 여사! 그런 오 여사의 눈에 띈 새로운 스타 새싹(?) 하린? 평소 춤과 랩을 즐기고 사랑하는 것은 물론, 동네 미용실은 하린이의 스테이지~ 온 가족이 참여한 오디오북 녹음에서도 단연 돋보이는데! 반면, 하린이의 넘치는 끼를 끄집어 주자는 오 여사의 열변에도 미지근한 반응을 보이는 태우와 인희?! 결국 하린의 적성과 기질을 알아보기 위해 상담소를 방문한 태우네! 그러나 뜻밖의 결과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과연 하린이에게는 무슨 일이?
[이천수] 본격 국제학교 입시 준비에 들어간 주은이! 서포트만으로도 정신없는데 얼굴의 왕 점을 빼고 앓아누운(?) 천수 케어까지 하는 신세가 된 하은...! 아빠로서 도와주기는커녕 이 분야 전문가를 모셨다며 되려 떵떵거리는 천수가 못미더운데!? 다음 날, 주은이를 위해 천수가 초대한 전문가이자 국제학교 학부모 선배인 현영을 만나러 간 천수&하은! 아직 2% 부족한(?) 천수네를 위한 국제학교 입시 경험담과 꿀팁 전수는 물론! 학비와 노후도 끄떡없는 재테크 비법 공개에 부부의 열정이 불타오르고...! 이에 힘입어 주은이를 위한 일일 서포터로 변신한 천수! 천수가 준비한 실전 같은 국제학교 입시 모의고사 현장은 과연 무엇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