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House Husband
301회 (2023x9)
: 04, 2023
[조동혁] 오랜만에 서울의 한 카페를 방문한 동혁! 알고 보니 4년 동안 운영하던 동혁의 카페라는데~ 집에서와는 다르게 열정 가득! 가게 관리에 여념 없는 동혁! 그런데 그때! 가게에 찾아온 반가운 손님, 홍석천?! 동혁과 20년 지기인 석천은 혼자 밥도 제대로 못 해 먹는 동혁이 걱정돼 요리를 가르쳐 주기 위해 찾아왔다는데~! 태국식 볶음면과 육개장st 해장 라면까지~ 요알못 동혁을 위한 초간단 레시피를 전수하는 석천! 과연 동혁은 요잘알로 새로 태어날 수 있을지?
[홍성흔] 화철이의 전지훈련장에 방문한 홍성흔X유희관! 야구 일타 강사로 완벽 변신해 열혈 코칭에 나섰는데~ 야구 코칭이 다가 아니다?! 아이들 입고 먹고 자는 것까지~ 올 케어를 선언한 성흔! 그렇게 호기롭게 희관을 이끌고 숙소에 도착하지만... 숙소 입성 1초 만에 굳어버린 두 사람...? 탈출이 시급해 보이는 숙소 상태와 산더미처럼 쌓인 빨래까지... 체험 삶의 현장을 방불케 하는 대청소가 펼쳐지고...! 급기야 탈주를 시도하는 ‘어쩌다 학부모’ 희관?! 과연 KBO 레전드들의 운명은?
[정태우] 탄수화물은 OUT, 추워야 살이 잘 빠지니 보일러는 OFF 거기다 온갖 다이어트 식품도 잔뜩 구매 최근 부쩍 찐 살에 본격 다이어트를 시작한 오 여사! 태우는 허리 통증까지 호소하는 오 여사와 함께 병원에 방문하고~ 오 여사는 복부 비만과 함께 운동을 통한 체중 관리를 진단받는데... 가족들 식사 챙기랴~ 아이들 돌보랴~ 운동할 개인 시간조차 없던 오 여사와 에어로빅장을 찾은 태우! 제대로 춤바람 난 오 여사 X 얼떨결에 신입 회원이 된 태우(?!) 초긍정 어머님들의 다이어트 세계에 입성한 母子! 과연 오 여사는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