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Days & 1 Night
전라남도 완도군 청산도, 1박2일 <제 1회 단합대회 우리는 하나> 1탄 (3x172)
: 23, 2017
이멤버 리멤버 포에버!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여섯 남자들의 첫 번째 단합대회!
오늘의 여행지 완도 청산도 입도를 위한 첫 번째 단체미션! 과연 미션의 결과는?
협동이라고는 눈곱만큼도 찾아볼 수 없었던 오합지졸 여섯 남자의 첫 번째 단합대회!
아니, 이렇게 쉬운 미션이! 단합대회의 포문을 연 첫 번째 단체미션, 단체 배 탑승하기!
그런데 이거 심상치가 않다? 출발 시간이 다되도록 그림자도 안 비치는 멤버들!
과연, 배에 탑승하지 못하고 육지에 낙오될 첫 번째 지각생은?
단점게임으로 상처투성이가 됐던 지난날은 잊어라! 훈훈미 폭발! 장점릴레이 단체미션!
서로를 격하게(?) 아끼는 여섯 남자가 게임 시작과 동시에 꿀 먹은 벙어리가 된 사연은?
한국의 버뮤다 삼각지대! 범바위 전망대에 도착한 여섯 남자!
지난 촬영의 치열한 단점 배틀로 상처받은 영혼들을 기다리는 첫 번째 미션, 장점 릴레이!
그런데, 달라도 너~무 다르다? 치열하다 못해 잔인했던 단점 배틀은 이젠 안녕!
과연 서로의 장점 말하기 앞에서 꿀 먹은 벙어리가 된 멤버들의 운명은?
봄바람에 취한 멤버들의 춤바람 대잔치! 그리고 그들을 위한 환상의 댄스 파트너 등장!
관광객 군단과 함께하는 불타오르는(?) 댄스 대격돌! 과연 그 결과는?
노란 유채꽃 향기 가득한 서편제 길에 봄바람보다 강력한 춤바람이 불어온다!
애기야 가자~! 멤버들에게 직접 선택받은 춤바람 파트너들의 등장!
모두를 쓰러지게 한 데프콘과 함께 불타오른(?) 파트너들의 정열적인 춤사위!
‘상품권’이란 말에 파트너들이 멤버들에게 돌진한 사연은?
그리고 경치 좋은 곳에 준비된 진수성찬을 멤버들은 뺏기지 않고 사수할 수 있을 것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