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House Husband
304회 (2023x12)
Data di messa in onda: Mar 25, 2023
[현진영] 전무후무한 새로운 살림남의 정체는? 대한민국 1세대 힙합 아티스트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현진영! 그러나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에 독보적 가창력까지 갖춘 천재 뮤지션 진영에게... 물가에 내놓은 아이(?) 같은 면이 있다고?! 오랜 시간 슬럼프를 겪던 진영의 곁을 묵묵히 지켜온 아내 서운! 그 시절에 비하면 훨씬 나아졌다고는 하지만, 예측 불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편의 행보가 불안하기만 하고... 외출 전 행동 지침 삼창까지 지시할 정도라는데~ 현진영 인간 갱생 프로젝트는 오늘도 현재진행형! 과연 철부지 남편 현진영은 어떻게 살아가고 있을까?
[이천수] 최근 웹 예능의 MC가 된 하은!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유튜버의 소질을 보이는 것은 물론~ 지인들의 개인 채널 개설 제안에 왜인지 진지해지는데~? 그러나 하은의 유튜버 도전을 탐탁지 않아 하는 천수!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한다고~ 자꾸만 말로 자신을 짓밟는 모습에 꿈틀(?)한 하은! 결국 오기가 생겨 유튜브 개설을 결심하게 되는데..? 그렇게 시아버지 준만과의 유튜브 채널 '준만이 뭐하니~?'를 만들게 된 하은! 선배 유튜버 천수의 텃세 아닌 텃세(?) 속에서 무사히 첫 촬영에 성공할 수 있을까?
[윤남기] 남기를 한순간에 긴장모드로 만든 장인X장모의 등장! ‘선’ 대접, ‘후’ 용건을 털어놓으며 둘만의 신혼여행을 위해 장인, 장모에게서 리은이를 맡아주겠다는 약속을 받아낸 남다부부! 그러나... 허니문 베이비를 앞두고 안전한 2세 계획을 위해 산전 검사를 진행한 두 사람은 선생님의 충격적인 발언에 놀라고 마는데! 며칠 후, 어딘가 심상치 않아 보이는 다은의 몸 상태?! 힘들었던 2세 준비 과정을 마친 남기와 다은에게 찾아온 새로운 변화! 결국 다은은 복잡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 채 눈물까지 보이고...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다시 찾은 병원! 남다부부의 2세 계획은 성공할 수 있을까?
- Iniziato: Nov 2016
- Episodi: 285
- Followers: 0
- In corso
- KBS 2
- Sabato alle 21